오는 15일부터 TRC-20 계열 토큰 가운데 하나인 S3P토큰을 라토큰(Latoken)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게 됐다.
13일(한국시간) 디지털자산(암호화폐) 지갑인 'S3지갑'은 S3P가 발행하는 암호화폐 S3P토큰을 라토큰 거래소에서 공개 판매하기로 한 계약에 대해 발표했다.
초기거래소공개(IEO)가 가장 활발한 플랫폼인 라토큰 거래소는 일간 매출 3억달러, 등록 사용자수 50만명에 달하는 전세계적으로 신뢰받는 거래소다. 또한 암호화 키, DDOS 보호, 2FA 등 최신형 보안 수준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안전한 거래환경 제공을 위해 사용자 자금의 99.5%를 콜드월렛에 저장한다.
또한 라토큰 플랫폼 자체가 TRC-20토큰과 같은 트론 메인넷 네트워크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S3P 암호화폐를 거래하는데 다른 네트워크보다 아주 낮은 비용으로 시행할 수 있으며, 초당 2000트랜잭션이라는 인상적인 처리 속도를 가지고 있다.
이 같은 라토큰 거래소에 등록·상장된다는 것은 S3P토큰이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증명이라 볼 수 있다. 따라서 S3P토큰을 통해 투자자들은 자기 자산을 안전하게 증가시킬 수 있다. 이러한 S3P토큰의 총 공급량은 약 1억5000만이며, 현재 3000만 S3P가 채굴된 상태다.
S3 Global Technology Ltd의 CEO이자 45개국 이상에서 신뢰받는 글로벌 마케팅·광고회사인 HD그룹 대표인 달라스 발드리(Dallas Baldri)는 “S3P토큰은 역사적 전환점이 될 게임 체인저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 사용자 불편을 극복하며 현재 존재한 보안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S3지갑은 새로운 미래를 형성하기에 적합하다. 이를 통해 빠른 시일 내로 디지털지갑 시장에 자리잡을 것이다”라 밝혔다.
그는 "디지털자산 산업에서 최고의 인프라를 구축한다는 사명으로, S3P가 라토큰 거래소에서 IEO 출시할 때 더 많은 파트너십을 만들겠다. 또한 환금성 제공 측면에서 토큰 보유자에게 성공적으로 이익을 줄 수 있는 여러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 향후 한국과 멕시코의 여러 지점에서 결제방법으로 S3P토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