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 커뮤니티에 대한 호스킨슨의 미스릴 메시지는?...ADA 일주일 새 18% 급등
카르다노(ADA, 에이다) 창업자 찰스 호스킨슨(Charles Hoskinson)이 올해 출시될 예정인 게임 체인저 미스릴(Mithril) 업그레이드에 대한 입장을 발표하며, 카르다노 비판자에게 응수했다.
13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유투데이에 따르면 미스릴 업그레이드는 카르다노 네트워크의 확장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로, 사용자가 전체 노드를 실행하거나 개별 거래를 검증할 필요 없이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미스릴은 네트워크의 탈중앙화와 보안을 강화해 중앙화 위험을 최소화하고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보장한다.
호스킨슨은 X를 통해 미스릴의 목표가 "라이트 클라이언트를 모든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이미 특정 경쟁사보다 2년 앞서 있다"는 자부심을 나타냈다.
한편 호스킨슨은 자신을 사기꾼이라 비난하며 ADA를 "무가치한 s-코인"이라고 언급한 비판자에게 응수했다.
@sunnydecree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이 비판자는 호스킨슨이 ADA를 판매하여 "농장을 사고 개인 제트를 탈 만큼 충분한 현금을 벌었다"고 주장했다.
호스킨슨은 이 비판자에게 만화 삽화를 사용하여 여유 있게 대응했다.
— Charles Hoskinson (@IOHK_Charles) July 12, 2024
현재 카르다노는 미스릴 메인넷 출시를 위한 최종 테스트 단계에 있다. 미스릴은 지난해 카르다노 네트워크의 확장성 솔루션으로 찰스 호스킨슨 카르다노 창업자를 통해 언급된 바 있다. 미스릴 메인넷 출시는 올해 여름으로 알려졌다.
이더리움(ETH)의 강력한 경쟁자인 카르다노의 에이다(ADA, 시가총액 10위)는 13일(한국시간) 오후 10시 42분 0.4221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24시간 전 대비 3.58%, 일주일 전보다 17.93% 각각 오른 가격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