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20일부터 이탈리아 밀라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유럽 투어에 돌입한다. 이어 스위스 취리히, 네덜란드 위트레흐트, 독일 베를린, 오스트리아 빈,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스페인 마드리드, 포르투갈 리스본 등 총 13개 도시를 순회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유럽 투어를 앞두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5일 기준 대부분의 공연이 매진된 상태이며, 남은 공연도 거의 모든 좌석이 판매돼 전 공연 매진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는 키스오브라이프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해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미주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들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 팬들과의 원활한 소통으로 호평을 받았다. 특히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인 ‘키씨 체어’ 이벤트가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유럽 투어에서도 진행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유럽 투어를 마친 후 오는 4월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일본 요코하마와 오사카 등 9개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8월에는 헝가리에서 열리는 글로벌 페스티벌 ‘시게트 페스티벌(Sziget Festival)’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행보를 지속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