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첫 싱글 ‘The Chase’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데뷔 팬 쇼케이스 ‘체이스 아워 하츠’를 열고 팬들과 뜻깊은 첫 만남을 가졌다.
이번 팬 쇼케이스는 하츠투하츠의 공식 유튜브와 위버스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26개 지역에 동시 생중계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하츠투하츠는 이날 데뷔곡 ‘The Chase’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펼쳤다. 또한 감성적인 보컬과 산뜻한 안무가 어우러진 수록곡 ‘Butterflies’ 무대도 공개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팬들과 함께 앨범을 언박싱하며 곡에 대한 설명을 직접 전했고, Q&A 시간과 게임 코너를 진행하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 자리에서 공식 팬덤명 ‘S2U(하츄)’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유대감을 다졌다. 하츠투하츠는 팬들이 팀의 중심이자 항상 함께할 존재라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하츠투하츠는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잊지 못할 순간이었고 앞으로 더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 최선을 다해 활동하며 2025년을 하츠투하츠의 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2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곡 ‘The Chase’의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