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꼴라보하우스 한남에서 개최된 ‘STAR X TOGETHER(스타바이투게더)’를 끝으로 데뷔 기념 주간을 마쳤다.
멤버들은 3월 4일 데뷔일을 맞아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들은 "6주년이라는 게 아직도 실감 나지 않는다"며 "이 순간을 만들어 준 모아(MOA)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난 6년 동안 많은 것을 이뤘고 뿌듯하다. 올해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DREAM WEEK’는 매년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일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다. 올해는 ‘별’을 주제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T:TERVIEW by DREAM WEEK’, ‘2025.txt’, ‘TXT 관찰일지’, ‘365.txt’ 등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멤버들의 개성을 반영한 전시 ‘STAR X TOGETHER’도 진행됐다. 수빈의 ‘숩속서점’, 연준의 ‘YJ FASHION LAB’, 범규의 ‘ESSENCE BY BEOMGYU’, 태현의 ‘TAEHYUN’s Playground’, 휴닝카이의 ‘LISTENING BY HUENING’ 등 멤버 각각의 취향을 반영한 공간이 마련돼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7일부터 월드 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 EP. 2 -’를 진행한다. 인천을 시작으로 바르셀로나, 런던, 베를린, 파리, 암스테르담, 일본 주요 도시 등을 거쳐 마카오에서 투어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