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엔하이픈, ‘뱀파이어 실험체’로 변신…6집 마지막 콘셉트 공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25/05/22 [00:00]

엔하이픈, ‘뱀파이어 실험체’로 변신…6집 마지막 콘셉트 공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25/05/22 [00:00]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 엔하이픈(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미니 6집 ‘DESIRE : UNLEASH’의 마지막 콘셉트로 팬덤 ‘ENGENE’을 위한 특별 버전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엔하이픈은 21일 0시 팀 공식 SNS를 통해 ‘ENGENE’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이번 콘셉트는 ‘뱀파이어 실험체’를 주제로 게임 속 설정처럼 연출됐으며, 차가운 실험실 분위기 속에서 각 멤버들이 의문의 행동을 취하는 장면이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의 냉담한 표정과 강렬한 비주얼은 콘셉트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필름은 고전 호러 게임의 플레이 화면을 연상시키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영상은 한 연구원이 실험체로 등장한 엔하이픈과 함께 탈출을 시도하는 내용으로 전개되며, 게임 조작 키와 아이템 창이 실제 게임처럼 삽입돼 몰입감을 높였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ENGENE’ 버전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웹게임도 제작해 21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20일에는 ‘ENHYPEN ESCAPE’라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가 SNS를 통해 먼저 공개돼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번 미니 6집은 앞서 ‘MAKE’, ‘YOU’, ‘MINE’ 세 가지 버전을 통해 인간 내면의 욕망을 다양한 시선으로 표현하며 주목받았다. 엔하이픈은 22일 트랙리스트 포스터, 23일 앨범 프리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오는 7월 5일 정식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