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현지시간) 가상자산 전문 미디어 더크립토베이직에 따르면, 제미니 XRP 신용카드는 일상적인 구매에서 즉시 XRP 리워드를 제공한다. 카드 사용자는 주유, 전기차 충전, 차량 공유, 대중교통에서 4% 적립을 받으며, 월간 한도 도달 전까지 적용되고 이후 1%로 변경된다. 외식 비용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를, 식료품 2%, 기타 모든 적격 지출에서 1%를 XRP로 적립받는다.
신규 가입자가 2025년 6월 30일까지 승인을 받고 첫 90일 내 3,000달러를 사용하면 200달러 상당의 XRP 가입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적립된 리워드는 구매 즉시 사용자의 제미니 거래소 계정에 적립되어 보유, 거래, 현금화가 지연 없이 가능하다. 카드는 연회비, 해외 거래 수수료, XRP 전환 수수료가 모두 무료이며 미국 사용자에게만 독점 제공된다.
카드는 마스터카드의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로 운영되며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블랙, 실버, 로즈골드 피니시로 출시된다. 보안 강화를 위해 카드 번호는 물리적 카드에 표시되지 않고 제미니 앱을 통해서만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다. 제미니는 카드 출시와 함께 리플의 스테이블코인 리플 USD(RLUSD)에 대한 미국 현물 거래 지원도 시작했다.
한편, 이번 카드 출시에 앞서 제미니와 리플 간 7,500만 달러 공동 투자가 이뤄졌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