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고스쿨, 리얼소셜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드시티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08/10 [13:11]

코고스쿨, 리얼소셜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드시티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08/10 [13:11]

 

블록체인 포털 코인고스트의 NFT 프로젝트 ‘코고스쿨’이 리얼소셜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드시티’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한국시간) 밝혔다. 

 

세컨드시티는 블록체인 기술사 에르빈소프트가 자체 개발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현실 세계의 모든 것을 가상에서 실현시켜 유저에게 무한한 자유도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미니 월드 구조의 건물과 상업 시스템을 제공하여 유저로 하여금 다양한 활동을 해 전개하며 자신의 창작물을 NFT로 발행해 추가적인 경제 활동까지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세컨드시티는 한국에 이어 인도, 미국, 중국 프로젝트들과 협업을 통해 해외 진출을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고스트 관계자는 “코인고스트와 세컨드시티는 여느 타 프로젝트들과는 다르게 자체 개발인력을 구축하여 짜임새 있는 기획과 개발력을 자랑한다는 점, 탄탄한 지지층을 구성하고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닮은 프로젝트다” 라고 말하며, “양사는 현재 생태계 확장에 있어 적극적으로 논의를 진행 중이며, 진정한 NFT의 가치와 메타버스 의미 전달에 가장 큰 가치를 둘 것”이라고 전했다.

 

코인고스트와 세컨드시티는 추후 협의하여 한정판 콜라보 NFT 발행을 통해 기성 홀더와 신규 홀더에게 다양한 홀더 베네핏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코인고스트는 3분기 내 코인고스트와 코고스쿨의 통합 지갑과 함께 유저 간 자유로운 NFT 거래가 가능한 NFT 온라인 갤러리 출시를 예고했다.

 

광고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은퇴기념 NFT, 업비트 NFT에서 판매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