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고스쿨, 국내최초 메디컬 케어 NFT 프로젝트 닥터펭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강승환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2/08/11 [13:43]

코고스쿨, 국내최초 메디컬 케어 NFT 프로젝트 닥터펭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강승환 기자 | 입력 : 2022/08/11 [13:43]

 

블록체인 포털 코인고스트의 NFT 프로젝트 ‘코고스쿨’이 의료혜택을 겸한 최초의 NFT ‘닥터펭’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한국시간) 밝혔다.

 

닥터펭은 의료, 아트, 법률, 엔터를 포함한 여러 방면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프로젝트로, 치료와상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 제공을 추구하는 국내 최초 메디컬 케어 NFT 프로젝트이다. 

 

또한 닥터펭은 NFT 홀더들에게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의료 분야에서 멤버십 혜택 제공을 한다는 점에서 대단히 획기적이며 홀더 친화적인 프로젝트로 평가받고 있다.

 

코인고스트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각기 다른 장점을 보유한 코고스쿨과 닥터펭이 차별화한 협력을 통해 시너지와 경쟁력을 높여가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의의가 있으며, 의롭고 유익한 NFT 문화 정착과 생태계 확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사의 파트너십 체결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코인고스트는 3분기 내 코인고스트와 코고스쿨의 통합 지갑과 함께 유저 간 자유로운 NFT 거래가 가능한 NFT 온라인 갤러리 출시를 예고했다.

 

광고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롯데 자이언츠 이대호 은퇴기념 NFT, 업비트 NFT에서 판매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