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페멕스, '퍼즐 맞추기' 챌린지 진행..."우승상금 4비트코인(BTC)"
4일(한국시간) 페멕스는 우승상금 4BTC(비트코인)가 걸린 'The Phemex Challenge(#PXC)'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챌린지 이벤트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페멕스 계정과 페멕스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에 숨겨지는 일련의 퍼즐 또는 수수께끼로 구성된다.
첫 퍼즐은 3일 저녁 9시에 공개되었으며, 이어 이틀마다 페멕스 공식 SNS 채널에서 퍼즐 1개씩 순차적으로 발표하게 된다. 트위터, 유투브, 페이스북, 텔레그램 등 채널에서 힌트가 나갈 수 있으니 챌린지 참여자들은 미리 구독을 해두면 유리해진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숨겨진 퍼즐을 찾아내는 방식이다. 모든 퍼즐을 올바르게 해결한 첫 정답자가 3BTC를 보유한 지갑을 열 수 있다. 추가로 그 사실을 페멕스에 알리면 1BTC 상당의 성공 보너스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지갑 주소(395pH5TSR4i8jJGdyhnHR5qvMKznEQ2XxF)에 저장된 상금은 누구나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한편, 페멕스는 작년 11월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TOP 10 파생상품 거래소에 속한다.
페멕스는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 무기한 계약을 제공하며, 금(GOLD)/달러화(USD) 계약을 제공하는 몇 안되는 거래소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올해 3월부터 무료 현물거래 서비스도 제공하기 시작했다. 아울러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 동향을 시도 및 포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코인리더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rypto & Blockchain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