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에듀테크 플랫폼 '메티스', 중국어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와 업무협약 체결

박소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6 [18:17]

에듀테크 플랫폼 '메티스', 중국어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와 업무협약 체결

박소현 기자 | 입력 : 2020/10/26 [18:17]


블록체인 기반 에듀테크 플랫폼 메티스(Metis)가 중국어 전문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와 콘텐츠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메티스는 E-Learning, 인공지능과 장기기억 학습 프로세스를 도입한 마이풀(MYPOOL)을 서비스하는 이카이스가 파운더로 참여한 블록체인 기반의 에듀테크 프로젝트이다. 사용자는 메티스 플랫폼 안에서 MTS 토큰을 사용하여 강의를 수강하고, 리워드로 MTS 토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지난 19년 동안 중국어 교육업계의 선두를 지켜온 중국어 전문 교육기관으로, 중국어 입문부터 초급까지 모두 아우르는 중국어 회화, HSK, TSC, 비즈니스 중국어, 어법, 단어, 여행 중국어 회화 등의 약 8000개에 달하는 중국어 인터넷 강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문정아 소장은 중국어 강사 최초로 ‘대한민국 행정자치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문정아중국어는 랭키닷컴 2017년 선정 ‘중국어 교육 전문 분야 1위’ 및 중국어 교육 22관왕을 수상했다. 

 

이날 체결된 메티스와 문정아중국어 간의 협약으로 추후 사용자는 메티스 플랫폼에서 MTS 토큰으로 문정아중국어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편, 메티스는 MTS 토큰은 가상자산 거래소인 ‘포블게이트’에서 지난 2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8일간 A-IEO를 진행하고 있다.

 
이동
메인사진
포토뉴스
업비트X윤남노 셰프의 비트코인 피자
이전
1/4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