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이비트

TMTG, 오늘 디파이 코인 TOM2 채굴 시작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1/01/14 [10:47]

TMTG, 오늘 디파이 코인 TOM2 채굴 시작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1/01/14 [10:47]

 

홍콩 소재 암호화폐(가상자산) 전문기업 'TMTG Enterprise HK Limited' TMTG의 DeFi 프로젝트인 TOM(Touch of Midas) Finance 시즌2가 오늘부터 시작되었다. 

 

거래규모와 참여자수, APY 모든 측면에서 최상위권을 유지했던 TOM Finance 시즌 1에 이어 시즌2 역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TOM Finance는 벤처캐피탈 투자와 프라이빗 투자가 없으며 프로젝트팀의 사전 채굴과 배정 물량도 없다. 사용자 중심의 투명성으로 진정한 탈중앙 DeFi 프로젝트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TOM Finance 시즌 2는 TMTG/LBXC, TOM/TMTG, TOM/LBXC 3개의 풀에서 TOM2 토큰 채굴이 진행되며 총 10,000개의 수량이 발행될 예정이다. TOM2 채굴과 함께 크립토뱅크의 유틸리티 토큰인 C-BANK 코인 에어드롭 이벤트도 진행된다. 채굴량에 비례하며 TOM2 1개당 3만개로 총 3억개의 C-BANK가 지급될 예정이다. 채굴기간은 이더리움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가변적일 수 있으며 현재 60일 가량 예상된다. 

 

TMTG 관계자는 "시즌2에서는 TOM을 이용한 마이닝 풀 4배 레버리지 적용, 자체 개발한 TOMSWOP을 활용한 낮은 수수료와 편의성, TOM2의 대형 거래소 상장 검토 등 TOM2 유동성 확대와 가치를 극대화시키기 위한  다수의 전략이 준비되어 있다" 며 "TOM2는 TMTG에게 2021년의 새로운 도약을 상징하는 프로젝트로 이에 전력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광고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바나나톡, 엄기준 주연의 펜트하우스2 제작 지원
1/5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