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X
광고

FNB프로토콜 디파이 프로젝트 코인 커피앤비(CFNB), 4차 셀럽플러스(CELEB) 신규 풀 오픈

이선영 기자 desk@coinreaders.com | 기사입력 2021/03/03 [14:10]

FNB프로토콜 디파이 프로젝트 코인 커피앤비(CFNB), 4차 셀럽플러스(CELEB) 신규 풀 오픈

이선영 기자 | 입력 : 2021/03/03 [14:10]

 

3일 FNB프로토콜이 출시한 가상자산 예치서비스 디파이(DeFi) 프로젝트 ‘커피앤비(CFNB)’에 셀럽플러스(CELEB) 코인으로도 채굴이 가능해진다.

 

FNB프로토콜이 출시한 디파이(DeFi) 프로젝트 ‘커피앤비(CFNB)’는 이더리움(ETH)과도 새로운 De-Fi 풀을 오픈 하였으며 아픽스(APIX), 바나나톡(BNA) 등 최근 빗썸, 코인원과 같은 대형 거래소에 상장된 프로젝트들이 연이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셀럽플러스(CELEB) 신규 풀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셀럽플러스(CELEB)는 기존 인플루언서 플랫폼을 넘어서 블록체인 서비스를 활용하여 fake 데이터를 걸러주고, 광고주는 광고 집행 시 객관적이고 세분화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리포트를 제공 받을 수 있고, 인플루언서도 자신의 SNS 활동이 기록되어 수익은 물론 코인으로도 보상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4월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

 

최근 셀럽플러스(CELEB)는 최근 바나나톡(BNA)과 셀럽 데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에게 플랫폼을 알리는 동시 에어드랍을 진행 중이며, 추가 다양한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

 

해당 셀럽플러스(CELEB) 신규 풀은 3일(오늘) 오후 4시부터 커피앤비(CFNB)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다.

 

셀럽플러스 관계자는 “코인원 거래소 상장과 더불어 CF 촬영 등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광고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광고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브라질 버거킹, 반려견 간식 도지코인(DOGE) 결제 지원
1/5
광고
광고